PROJECT
음악인 전용 하이패스, 칸타레 KY 레코딩 스튜디오 입니다.

ALBUM

칸타레 KY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앨범을 소개합니다.

가지마 / 가슴 떨린 사랑
박진도

사랑에 아파하는 이들을 위한 친구 같은 위로의 노래


히트곡 '야간열차', '유리벽 사랑'으로 사랑 받은 가수 박진도와 '가지마', '가슴 떨린 사랑'의 음반 제작사인 금영그룹이 손을 잡았다. 밝은 반주와 깊이 있는 목소리의 반전 매력 '가지마', 가슴 절절한 가사와 조용히 가슴을 적시는 멜로디 '가슴 떨린 사랑'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이별 노래와 호소력 짙은 박진도의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로 아파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이 되려 노력했다.


한국 노래 가삿말 중 80퍼센트 이상이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하고 있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장르가 트로트라는 것을 알고 있던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은 '그게 답이야' 앨범을 함께 작업했던 세계평화사랑연맹 한한국 이사장, 유명 시인인 윤소천과 함께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새로운 앨범을 만들기 위해 다시 모였다.


01. 가지마

작사 :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 작곡 :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 편곡 : 유상윤

'가지마'는 밝은 반주, 빠른 템포와 대조되는 슬프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밝은 모습 뒤에 각자의 슬픔을 안고 사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이다.


02. 가슴 떨린 사랑

작사 :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 작곡 :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 편곡 : 강호용

'가슴 떨린 사랑'은 슬픈 멜로디와 곡 분위기에 맞는 절절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이별로 가슴 아픈 이들에게 격려보다 공감을 해줄 수 있는 노래이다.


CREDITS
Vocal  박진도
Produced  김진갑
Lyrics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Composed  김진갑, 한한국, 윤소천
Arranged  유상윤, 강호용
KY Directed  심종은, 강호용, 유상윤, 곽석원
Guitar  서창원
Saxophone  남진우
Chorus  김현아
Recorded  곽석원 at KY Studio
Mixed  곽석원 at KY Studio
Mastered  도정회, 박준 at SoundMax Studio